커플다이어리제작 제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체크리스 입니다.


판촉물제작, 답례품, 홍보기념품, 맞춤제작전문, 공공기관 우선구매 대상기업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개업기념품, 호주기념품, 어린이집선생님선물 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회계업무 및 영업를 담당하고 있는 마부장 입니다.

오늘 분양사무실 및 한의원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술집개업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하여도 최소한 제가 제안하는 방법을 참고한다면 결혼축하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돌잔치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을 대상으로 홍보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에게 나눠줘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나의 홍보대상은 누구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홍보할 대상이 어떤 부류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외판원, 전화교환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인, 중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사전 고려한 위 사항과 상관없이 항상 잘나가는 아이템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판촉물도 있습니다.


그래서 9월에 가장 판매가 많이된 홍보용품을 소개 하려 합니다.

각 분야 전문 상담MD 분들의 의견을 취합 후 나온 결과 입니다.

상세한 설명은 상품 전문상담 MD에게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후결제 방식의 학교 및 관공서는 후불 진행 가능 한점도 참고 하세요.



움스 휴대용선풍기

c79a16d14ef3053f485d8ac30923ed4c_1652518601_4635.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영업 3팀 이번주 추천 판촉물은 다름 아닌 귀여운 움스 휴대용 선풍기 입니다. 남여, 성인 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귀여운 3가지 캐릭터와 부드러운 파스텔컬러로 디자인된 휴대용 미니 선풍기는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강화 시켰으며  기존 휴대용 미니 선풍기의 안정성 문제를 완벽하게 개선하기 위해 폭발의 위험이 없는 안전한 Li-polymer 배터리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극대화 했습니다. 휴대성을 강조해 달걀 하나의 무게와 비슷해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스럽거나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그만큼 가볍기 때문에 목에 걸고 다닐 수 있게 스트랩을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풍속 조절은 3단계 조절이 가능해 초미풍 < 약풍 < 강풍 으로 조절 가능 합니다. 야간 사용을 위해 LED 무드 램프 기능이 있어 어두운 공영장에서도 나만의 개성 연출이 가능 합니다.  불특정 인원이 아닌 정해진 인원을 위한 홍보용으로 예산이 조금 준비된 곳에서 여름철 홍보물을 준비 하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 드립니다. 이상으로 영업 3팀에서 준비한 홍보용 판촉물 소개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업종별 추천상품 ▶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판촉물 제작을 준비하고 있나요? 어떤 제품을 해야 할지 고민도시나요? 받아도 잘 보지 않고 버리게 되는 전단지 보다 뛰어 난 효과가 있어 부채 판촉물은 일부러 와서 받아가는 사람도 있을 정도로 여름철 홍보용품으로는 최고라고 생각합니다. 홍보물판촉물 여름에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홍보물은 부채 입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TOP
회사문구
| 판촉물회사
| 개업식준비
| 사은품
| 행사사은품
| 디스펜서제조
| 기념품추천
| 기념선물
| 환갑답례품
| 연말기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