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날선물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판촉물제작, 여성기업, 기업관공서 대량납품, 납기,품질,만족 보장, 친절한 상담


안녕하세요. 인사 드립니다.

저는 기업선물제작 쇼핑몰 홍보 및 상담을 맡고 있는 최팀장 입니다.

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기념품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사 홍보를 위한 홍보선물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기념품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홍보물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1. 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2.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기업선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3. 사용가능한 예산은 어느정도 인가?

판촉물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창립기념품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예산도 판촉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홍보선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홍보물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베이직 밍크 극세사담요는 부드럽고 도톰한 두께의 밍크 그세사 담요로 보온성이 뛰어나 포근하고 따뜻합니다. 여름에 주위에서 많이 보는 것이 손에 들고 다니는 부채와 가방 한편에 들어 있을 물티슈 그리고 운동할때 들고나갈 물병 입니다. 판촉물홍보 그리고 고객이 실물을 보고 싶어하면 전국의 공장에서 즉시 대응할 수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창립기념품은 다음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10월에 개업축하선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만 고집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송월 카운테스마라 포라인40 세면타올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7845_344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송월 카운테스마라 포라인40 세면타올은 연말행사, 송년모임, 송년회, 돌잔치, 결혼식 답례품으로 꾸준한 인기 판촉물 입니다.
송월의 면사는 타사 면사에 비해 부드럽고 먼지가 적으며 세탁 이후에도 섬유 조직의 보존성이 높고
제품 고유의 색상을 오래 유지하는 우수한 천연 섬유로 유명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사업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즌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식당판촉물제작, 우산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FAQ - 자주하는 질문

Q. 상품 주문 후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상품 주문 후 세금 계산서를 발급받으시려면 온라인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분들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을 FAX로 보내주시면 이메일로 세금계산서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주문하신 고객분들은 카드영수증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