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스타벅스, 블루보틀, 할리스, 라인, 카카오, 정부기관, 동호회,납품
굿모닝입니다.
영업 3팀이 준비한 한 주 동안 인기 있었던 추천 창립기념품 소개합니다.
지난주 가장 많은 문의를 받은 판촉물은 장바구니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늘어났네요.
그리고 이제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홍보선물과 판촉물 제작에 문의가 많네요.
하루 상담 중 머그컵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제품에 대한 지식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있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사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올 한해 유망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일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우산의 기본 기능과 디자인이 함께 어울어져 사계절 꾸준히 주문이 들어오고 있는 홍보물 입니다. 다음이나 네이버에서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는 사이트를 찾아 코렐드로를 배울 수 있다.
2만원대판촉물 여름에 주문량 1위 홍보물이 아닐까요? 단가부터 저렴해 기본 1000개 이상씩 주문을 하고 코로나로 개인위생이 중요시되는 시기에 맞고 홍보 문구도 넉넉하게 입력가능하기 때문에 저 예산으로 불특정 다수에게 홍보 및 판촉을 하는 분들에게는 물티슈판촉물보다 더 좋은 아이템이 없을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안내할 홍보물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12월에 조문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리유저블 테이크아웃 리필컵 850ml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요즘 핫한 ESG경영과 연관된 친환경 판촉물 입니다. 한번쓰고 버리는 종이컵 대신 리필컵으로 소중한 지구를 지킬 수 있습니다. 리유저블 테이크아웃 리필컵은 냉.온 둘다 가능하며 사이즈 또한 넉넉한 850ml 입니다. 컬러는 맑고 깨끗한 투명과 고급스러운 반투명 화이트 옵션이 있어 선택하면 됩니다. 이동할 때나 사용하지 않을 때 사용하면 편리한 음용구 마개 뚜껑에 연결되어 있어 컵을 거꾸로 들어도 음료가 쉽게 새어나오지 않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냉온모두 가능하여 테이크아웃 커피컵으로 적합하며 빨대사용 가능하며 스토퍼 포함으로 편리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것은 1회용품이 아닌 반영구적 재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는 것입니다.
|
운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회사 판촉 및 홍보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 주도권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회사홍보물제작, 돌답례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FAQ - 자주하는 질문
Q. 취소가 불가능한 경우는?
상품의 포장용기를 개봉했거나 사용했을 경우, 고객 부주의로 인해 손상 및 파손된 경우, 주문취소가 가능한 경우라도 상품을 받은 신 후 20일이 경과하여 의사를 통보하신 경우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