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은품 제작 시 담당자가 고려 할 사항은?


고객 최우선, 기업 관공서 학교 병원 판촉물 기념품 사은품 답례품 홍보물 제조


좋은 아침입니다.

디자인 4팀이 준비한 오늘까지 판매가 많이 된 추천 홍보물 소개합니다.
이번에 소개할 판촉물은 보온병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개업선물과 기념품 제작에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볼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그만큼 재고 부족 현상이 생기기도 합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지난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는 편입니다.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여름에는 보냉백으로 겨울에는 보온백으로 사용할 수있는 사계절 이용가능한 제품으로 디자인도 깜끔해 추천했을때 반응도 좋았습니다. 다양한 기가가 호환가능 하고 총 4대까지 동시 충전가능 해 기존 보조배터리 판촉물에 실증난 분들에게 특이한 물어발 흡착 기능이 있는 이 제품을 추천 드립니다. 담내품 영업 5팀에서 오늘 자신있게 소개할 판촉물은 물티슈 입니다.


이번에 소개할 판촉물은 아래의 제품입니다.

제가 4월에 판촉물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질리지 않는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하단의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프리미엄 솔리드 에코백

fa75add0528626e7ec796d8ad16d5372_1642574494_4037.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프리미엄 솔리드 에코백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다양한 소리드 컬러로 제작되어 실생활에 많이 활용되는 판촉물 입니다.
에코백에 원하는 문구를 실크 인쇄로 가능하며 인쇄 최대 사이즈와 비용은 시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홍보물로 여성의 감성을 터치할 수 있는 판촉물로 적극 추천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운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회사 광고 및 판촉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난감함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위치를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식당판촉물제작, 식당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FAQ - 자주하는 질문

Q. 지금까지 구입한 상품을 보고 싶어요.

홈페이지 위쪽에 있는 '나만의 공간'에 들어가셔서 '주문배송조회'를 눌러보세요. 최근 주문하신 주문 내역을 보실 수 있습니다. 그 밖에 궁금한 것이 있으시면 고객서비스센터로 연락주시면 친절히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