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선물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초특가 판촉물/기념품/인쇄무료, 판촉물제작, 대량 추가할인, 학교관공서후결제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돌잔치선물, 홍보용품, 마스크줄 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거리처관리 및 회계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문부장 입니다.

오늘 분양사무실 및 한의원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이야기하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호주기념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다고 하여도 최소한 제가 조언드릴 방법을 참고한다면 첫돌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돌답례품수건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나눠줘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에게 나눠줘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어떤 집단을 위한 판촉인지를 인지해야 합니다. 작가, 소매상점 주인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청년, 중장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사전 고려한 위 사항과 상관없이 늘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상품도 있습니다.


찬물전용제품으로 내부용기가 한번 더 결합되어 있는 이중구조로 외부온도를 차단하여 차가운 음료로 인한 물방울 맺힘(결로현상)이 극히 적습니다. 휴대성을 강조해 달걀 하나의 무게와 비슷해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스럽거나 무리가 가지 않습니다. 그만큼 가볍기 때문에 목에 걸고 다닐 수 있게 스트랩을 기본적으로 제공하여 외부에서도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선거홍보물 국내 최대 판촉물협회인 한국판촉선물제조협회가 국내 최대 판촉물협회의 온라인 전시회를 연다.


오늘 소개할 기념품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3월에 창립기념일기념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를 이용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고리팬 캠핑 선풍기: 어디든 걸수 있다고?

249791abca981be3f886ef891d7b4638_1643631540_158.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고리팬(GORIFAN) 캠핑 선풍기 어디든 걸수 있게 고리가 있어 캠핑에서 사무실에서 나만의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충전식 무선 리모컨 선풍기 입니다.
깔끔한 디자인과 고리가 달려 있어 활용성이 뛰어나고 충전식이라 이동에 자유롭고
거기다 무선 리모컨 사용이 가능한 선풍기로 젊은 층 대상으로 한
홍보물, 판촉물, 답례품, 참가사은품 등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기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운영업체 판촉 및 광고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지금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영업판촉물제작, 회사홍보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FAQ - 자주하는 질문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다음 '회원탈퇴'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TOP
판촉물쇼핑몰
| 주주총회사은품
| 교수님선물
| 여성용파우치
| 부산답례품
| 팔순선물
| 특이한답례품
| 자석메뉴판
| 판촉회사
| 마스크스트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