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행사, 홍보용품, 기념품, 판촉물제작, 단체우대, 학교관공서후불!
좋은 아침입니다.
경영지원 9팀이 준비한 지난주의 추천 창업기념품 소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판촉물은 머그컵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업선물과 개업선물 제작에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명품자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해보면 호기심은 있지만 선득 판촉물로 결정까지는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기업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하는 편입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다음은 기프트조아에서 제안하는 판촉물 인기 검색어 입니다.
※ 자료는 월별 주문량과 상담원 추천 수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365일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5
- 감사선물
- 대구답례품
- 대구답례품
- 퇴사답례품
- 결혼식답례품
1) 봄 답례품 인기 검색어 TOP 3
- 가게오픈선물
- 기업판촉물
- 홍보기념품
2) 여름 판촉물 인기 검색어 TOP 3
- 한국기념품
- 소량판촉물
- 사무실개업선물
3) 가을 홍보물 인기 검색어 TOP 3
- 사무실개업선물
- 개업식선물
- 홍보용품
4) 겨울 기념품 인기 검색어 TOP 3
- 마스크줄
- 5만원선물
- 어린이집선생님선물
◀ 행사별 추천상품 ▶
◀ 업종별 추천상품 ▶
기업에서 많이 제작 하는 판촉물은 어떤 것이 있을까? 마이보틀, 보온병, 우산 같은 것은 계절의 영향을 많이 받지만 일반적으로 꾸준하게 인기 있는 판촉물은 볼펜, ubs, 물티슈, 장바구니, 보조배터리, 타올, 수건, 에코백, 머그컵등을 꼽을 수 있다. 명품자개, 손톱깍이, 여행용품 같은 경우도 테마에 맞는 상품을 찾는 분들에게 인기가 있다. 먼저, 홍보 대상자가 누구인가? 즉, 누구를 위한 홍보 및 판촉 활동인가?
판촉물제작추천 현재 볼펜, 포스트잇, 다이어리 등의 오피스용품을 비롯해 우산, 타올, 텀블러, 보조 배터리 등 생활용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이번에 소개할 개업선물은 아래의 제품입니다.
제가 6월에 기업선물을 상담하면서 저렴한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건강 방짜유기수저2P (오동나무함+보자기포장)
건강 방짜유기수저2P (오동나무함+보자기포장)은 예산이 넉넉한 분들에게 소개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결혼식, 돌잔치, 칠순, 고희연 등 가족 행사 답례품으로 대량보다는 소량주문이 많이 들어 오고 있습니다.
오동나무함과 보자기포장으로 고급스러움이 더해 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졸업/입학 MD 추천 판촉물▶
FAQ - 자주하는 질문
Q. 상품 주문 후 세금계산서 발행 가능한가요?
상품 주문 후 세금 계산서를 발급받으시려면 온라인입금으로 주문하신 고객분들만 세금계산서 발급이 가능하며, 사업자등록증을 FAX로 보내주시면 이메일로 세금계산서를 발송하여 드립니다. 카드로 주문하신 고객분들은 카드영수증을 출력하여 사용하시면 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