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단체선물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판촉물, 고객상품평보기, 상품별 인쇄사례 사진게시, 카카오프렌즈샵, 카톡상담.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회사답례품, 백일선물, 돌답례품 입니다.



인사드리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전산 및 판매관리를 담당하고 있는 우주임 입니다.

오늘 학원 및 보험회사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가져왔습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생일답례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기술했던 방법을 참고한다면 가게개업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견과류답례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기업 홍보를 해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이 홍보 대상자라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누구를 위한 판촉활동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어떤 집단을 위한 판촉인지를 인지해야 합니다. 재수생, 안경사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미성년자, 청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선제한 가정과 달리 늘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 맞춤 제작 인쇄: 타올 제작과정에서 홍보문구를 같이 넣어 맞춤제작 하는 방식 플라이토 네이밍 마스크 스트랩은 마스크 착용이 일상이 되어버린 요즘 같을때 실속도 챙기고 홍보도 되는 아주 효과 판촉물 입니다. 우산제작 KDNG는 공기업, 관공서, 기업체에 다양한 제품을 공급하는 유통산업을 기반으로 사업을 전개하는 기업입니다. 이후 온라인 사업을 확대해 폐쇄형 쇼핑몰과 대기업 직원몰 등에서 상품을 판매하고 있다. KDNG는 '하나의 큰 판매가 아닌 작은 판매로 많은 고객을 관리한다'는 마인드로 꾸준한 노력의 결과 올해 매출 120억 원을 달성했습니다.


이번에 알려드릴 개업선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1월에 창립기념일기념품을 상담하면서 제품 내구성을 고려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GPOP 10w 급속충전 마우스패드

fa75add0528626e7ec796d8ad16d5372_1642578584_4968.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GPOP 10w 급속충전 마우스패드 특징은 최대 10W 급속 무선충전 지원, 게임 및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사이즈, 마이크로파이버 표면으로 탁월한 글이딩 성능 제공, 미끌림 현상을 잡아주는 바닥면 격자무늬 고무패드, 푹신하고 편안한 쿠션감 제공, 1m 길이의 케이블 제공 입니다.
사무실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것이 컴퓨터 아닐까요? 그래서 판촉물상담사들이 1만원 미만 저가 판촉물 추천 상품중에 언제나 랭킹되어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사업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광고 및 판촉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어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켓의 포지셔닝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소량판촉물제작, 교회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FAQ - 자주하는 질문

Q. 인쇄비는 얼마인가요?

기본수량 이상 주문하실 경우 실크1도 인쇄비는 무료이며, 기본수량 미만 주문, 인쇄 도수 추가, 스티커 제작이나 레이저 인쇄, 금.은.청박인쇄, 칼라(전사)인쇄 등 특수 인쇄를 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인쇄비가 추가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TOP
가지마루(대) | 크로톤 | No.6-축하화환 3단 - 쌀화환(10kg) | 스투키 B | 천냥금 | 행운목(특) | 축하화환 3단 - 고급형 | No.6-축하화환 3단 - 쌀화환(10kg) | 마지나타 | 극락조(기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