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판촉물 제작업체 추천 합니다.


판촉물제작, 대량소량제작, 학교관공서 후결제, 기본인쇄/시안/배송무료!


굿모닝입니다.

경영지원 1팀이 준비한 한 주 동안 인기 있었던 추천 창립기념품 소개합니다.
계절에 상관없이 언제나 사용 가능한 판촉물은 USB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네요.
그리고 이제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업기념품과 기업선물 제작에 돈을 쓰는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텀블러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때문에 최종 결정을 못 하고 다른 제품으로 대체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판촉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는 편입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그래서 추천할 개업선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7월에 종이자석전단지을 상담하면서 피드백이 가장 좋았던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LED스마트 스탠드(무선고속충전)

 
0516cc942597475dd1eead52f1a8eeb0_1642460543_1013.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LED스마트 스탠드는 터치식, 스마트폰 무선충전, 밝기 조절, 다중 그림자방지, 눈부심방지, 무선충전지원 등 멀티기능을 가진 홍보용 판촉물 입니다.
스마트폰 충전방식은 스탠드 전원이 들어온 상태에서 휴대폰을 무선 충전부에 놓으면 파란색 불이 들어오면서 충전이 시작됩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99.9살균 손소독티슈 판촉용 10매는 의약외품으로 분류된 코로나시대 홍보용 판촉물 입니다. 최근에는 주문제작형 가방의 주문 건수가 늘고 있다. 주문제작은 생산자나 수공업자가 손님들이 원하는 요구 사항대로 품을 만들어주는 일종의 맞춤 제작 서비스를 의미한다. 고객이 원하는 디자인의 가방을 요청 그대로 판촉물제작, 고객사만의 개성이 담긴 가방을 제공하는 것이다. 고객선물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TOP